일주일째 퇴근하고도 멍해서 아무것도 못하고 방에 누워만 있음업무에 집중 못해서 당일 휴가 내고 집가서 울기도함살도 계속 빠지고 회사 사람들이 왜이렇게 얼굴 안좋냐하고 난리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