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안나고 여름에만 나는데
같은 차 타면 더 잘 느껴져서 속 안좋아지구
우리 회사 화장실 세칸이고 넓지 않은데
칸에 그 분 들어가 있으면
아 그 분이 볼일 보는구나, 문 열자마자 느낄 정도로 뭔가 냄새가 강함;;
그럼 그냥 바로 나오는데 그분 자리 확인해보면 화장실에 있는게 그분이 맞음….
아 진짜 너무 힘들어
|
겨울에는 안나고 여름에만 나는데 같은 차 타면 더 잘 느껴져서 속 안좋아지구 우리 회사 화장실 세칸이고 넓지 않은데 칸에 그 분 들어가 있으면 아 그 분이 볼일 보는구나, 문 열자마자 느낄 정도로 뭔가 냄새가 강함;; 그럼 그냥 바로 나오는데 그분 자리 확인해보면 화장실에 있는게 그분이 맞음…. 아 진짜 너무 힘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