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8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7

왜냐면 거기선 태양 피한다? 

그냥 이상한 인간임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비도 맞고 다니는데 햇빛은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이유가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가 자주오거나 우산들고다니기 불편하고 어차피 바막같은거 잘 입기도하고 남자같은경우는 우산쓰면 성소수자로봐서 근데 개많이오면 쓰고다니는 사람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어쩐지 일본 놀러갔다가 그쪽 외국인 가족들 봤는데 이래서 비맞고 다녔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까 x에서 봤는데 유럽에서 양산펼쳤더니 진심 거기있는 사람들이 다 쳐다봤다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가뜩이나 물 건조하고 피부도 하얘서 약한데
우산도 안쓰고 양산도 안쓴다? 와이라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작년에 여행갔을때 양산폈는데 진짜 다 겁나 이상하게 쳐다봐서 접음 ㅋㅋㅋㅋㅋㅜㅜㅜ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40도라 생존의 문제임ㅋㅋㅋㅋ나 영국인데 다 그늘로 들어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양산을 펼쳐서 스스로 그늘을 만들 생각을 안해 지능이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는 사람도 있어 영국은 그닥 이상하게 안 보는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태양이 싫어~태양이 싫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도 걍 맞고 다니는게 일상이라..ㅋㅋㄱ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네는 비도 그냥 맞고 다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럽 여행 다니면서 느낀 거
햇빛 : 선글라스 끼고 다님
비 : 맞고 다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점점 더 뜨거워질텐데… 나도 평생 안 쓰다가 이번년도에 처음으로 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방금 이거 봄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진짜? 노화가 빨리 오는 이유가 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걔들은 팔 몸에도 기미 주근깨 있는 애들도 엄청 많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스크써도 이상한 사람 취급한다그러지않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는사람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여자들만 쓰더라 일단 내가 본 사람들은..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럽살때 비오는데 나만 우산 안썼더라..... 다들 야무지게 쓰고 다님 아주 약한 비에 우산쓰거나 태양 가리기용 양산은 솜사탕 인간이냐고 놀리긴 함 아 그리고 가방이나 아우터 자체가 방수인걸 많이 팔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산은 이유가 있음 거기는 우리처럼 비가 계속 오는게 아니라 흩날리는 비가 오다가 금방 그치고 오다가 금방 그쳐서 오히려 우산이 짐임 그래서 걍 방수되는 모자달린 바막 입어 그게 최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웃긴다 거기 중세시대~ 현대 이전에는 양산이랑 모자 쓰고 다녔으면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흠뻑쇼에서 헌팅 이런거 있어?
22:17 l 조회 1
근데 집이 가난한데 자식이 뛰어난 경우도 힘든거같음…
22:17 l 조회 2
이 자동차 자가용으로 타고 다닐 수 있으면 그럴거야?
22:16 l 조회 9
저번에 주말에 용산역 갔는데
22:16 l 조회 16
아니 근데 진짜 엔빵한 돈 왜 올려서 주는거임1
22:16 l 조회 18
고등학교때 내기준 정말 예쁜 친구 있었는데
22:16 l 조회 13
168 59에서 57가는건 티 안나지?1
22:16 l 조회 7
생일선물 받아놓고 상대 생일은 안챙기는 사람 진짜 싫다..
22:16 l 조회 2
사람은 원래 이렇게 외롭나
22:16 l 조회 3
내 친구 나한테 자격지심 느껴지는게 보여서 거슬림...
22:15 l 조회 6
네일 받고왔는데 손가락에 묻은 젤 구워짐..
22:15 l 조회 10
요즘 동물들 휴지 격파 릴스 유행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22:15 l 조회 5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말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4
22:15 l 조회 13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5
영원할머니 ai 야????
22:15 l 조회 15
애인없는 30대 직장인들아 주말에 뭐해? 1
22:14 l 조회 8
ㅇㄴ 지하철에 강아지ㅋㅋㅋ
22:14 l 조회 19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4
22:14 l 조회 25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3
22:14 l 조회 25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