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저렇게 운영하면 경기 질텐데... 생각하면 대략이럼

왜 저타자를 이중요한 순간에 대타로쓰지? 왜 저투수를 바꿨지? 공 좋고 투구수도 적은데 연투 안갔지? 왜 저런 작전을 펼쳤지? 왜 저투수가 지금 이닝에 나오지? 


대표 사진
신판1
미같음그냥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어제 홈런친 타자 아직 사이클 안올라오는거 같은데 오늘 2번으로 올려쓰기 ✌🏻✌🏻 최주환 1루만 한지 꽤 됐는데 갑자기 오늘 2루 스타팅 세우기 ✌🏻✌🏻 김윤하 롱릴로 쓸거라고 올려놓고 9회에 깔짝깔짝 올리기 ✌🏻✌🏻 이주형 땡겨써놓고 부상탓이라고 인터뷰하기 ✌🏻✌🏻 이게 다 하루만에 일어난일 ✌🏻✌🏻 미 꺼~져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오늘은 또 4일 전에 쓴 선발투수 또 쓴대!!!! 4일 휴식해도 될 것 같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다노들은 교체될 꺼 예상했어??4
22:15 l 조회 49
비슨선수 교체할정도였어? 8
22:11 l 조회 160
난 아까 데이비슨 선수 사구 맞았던 타석 때 중계 잡힌 팬분 우시는 거 보고1
22:11 l 조회 112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36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59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7
22:09 l 조회 392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57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3
22:06 l 조회 198
나 이런거 보면 너무 슬프다 걍…….5
22:06 l 조회 333
지금 너무 눈물나는건
22:06 l 조회 45
주말까지 뛰게 해주지1
22:05 l 조회 69
엔씨 선수분들 다 우시는 거 보면 데이비슨 선수가9
22:04 l 조회 462
난 장기외인 이렇게 나가는거 진짜 너무너무 슬픔...
22:04 l 조회 35
눈물 어케 멈춰?
22:04 l 조회 13
연관 메뉴 🔗
SSG 롯데 삼성 KT 최강야구 두산 KIA 입덕 가이드 메이저리그 NC LG 키움 한화
데이비슨 전적…..9
22:03 l 조회 239 l 추천 5
아니 진짜 간다고1
22:02 l 조회 111
진정하고 인티 들아왔다가 2
22:01 l 조회 107
직관 갔으면 진짜 오열했을거가틈...2
22:00 l 조회 90
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손 흔드는데5
21:59 l 조회 456
키움 10연패였구나
21:58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