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저렇게 운영하면 경기 질텐데... 생각하면 대략이럼
왜 저타자를 이중요한 순간에 대타로쓰지? 왜 저투수를 바꿨지? 공 좋고 투구수도 적은데 연투 안갔지? 왜 저런 작전을 펼쳤지? 왜 저투수가 지금 이닝에 나오지?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저렇게 운영하면 경기 질텐데... 생각하면 대략이럼 왜 저타자를 이중요한 순간에 대타로쓰지? 왜 저투수를 바꿨지? 공 좋고 투구수도 적은데 연투 안갔지? 왜 저런 작전을 펼쳤지? 왜 저투수가 지금 이닝에 나오지?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