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국제커플이라 구글링 뭐 좀 하다가 ㅍㅋ 글 떠서 봤는데
무슨 2030 한국여자들이 한국남자가 국결하는거에
발작한다고 착각오지게 하더라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말이 안나옴
진심 하든말든 다들 관심도 없던데 질투하길 바라나봄
열심히들 했으면 좋겠다
그렇게 걔들이 좋고 놓치기 싫었으면 연애율이 바닥이겠냐고
|
나도 국제커플이라 구글링 뭐 좀 하다가 ㅍㅋ 글 떠서 봤는데 무슨 2030 한국여자들이 한국남자가 국결하는거에 발작한다고 착각오지게 하더라 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말이 안나옴 진심 하든말든 다들 관심도 없던데 질투하길 바라나봄 열심히들 했으면 좋겠다 그렇게 걔들이 좋고 놓치기 싫었으면 연애율이 바닥이겠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