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걍 무조건 묵히면되잖아 도박건 듣보중소기업 상폐말곤 업지?
대표 사진
익인1
주식으로 망할 수 없으면 전세계 주식하는 사람들 다 부자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다 잃는경우 말하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망할수? 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닉같은경우는 액면분할하면 큰일나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전도 액면분할해서 저렇게 된거잖아 지금 하닉 액면분할하면 주식 삼전처럼 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액면분할은 주주입장에서는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액면분할하면 총액으로 볼땐 기존 주주들한텐 좋은거임 엔비디아는 액면분할 두번이나 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 소리야
액면분할하고 돈이 몇배가 올랐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얜 진짜 뭐래냐….. 큰일이 나긴 뭐가 큰일이 나 그리고 삼전 5만원으로 액분하고 지금 얼만데 뭘 저렇게 된다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액면분할뜻 모르네ㅋㅋㅋㅋㅋ 백만원짜리 1주 가지고 있다가 10분할되면 10주되는거야
그리고 액분할해서 가격 낮아지면 진입장벽도 낮아진단다...
빚내서 개잡주 물리면 답없음 망하는거임 물려도 시총 10위 안이면 몰라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생각보다 개잡주 사는 사람들 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비는 아닌데 주식 요번 대불장에 처음 시작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차전지 상폐됐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Lg 네카오 화장품 2차전지 엔터: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나름 우리나라에서 내놓으라 하는 산업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우량주도 있음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카카오 같은거만 봐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 진짜 아무나 주식 하는구나.. 이런 글 보면 왤케 짜증이 나지ㅜㅜ 몽총한 사람 보면 짜증나는 그런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카오 코로나때 7만~10만 사이여서 단타로 수익봤던 시절 있었는데 이게 불과 3~4년전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지금 불장이였어서 쉽게 느껴지나본데 주식 꾸준히 한사람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확히 다 잃는 건 미련한 바보들이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손절할 줄 모르고 어버버 하다가 -70맞고 그러는거임ㅋㅋ손절도 좀 할 줄 알아야지 손절하고 다시 들어가서 좀 벌고 나오고 아님 다 빼가지고 우량주 박아넣던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뼈 때리지맙시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좀 떨어지면 손절도 빠르게 해야하는데 그걸 못하는 애들이 진짜 개많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걸 물어보는 애는 주식 하면 안 될 것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통은 대출이나 청약깨고 고점에서 다 넣고 이런 짓 자체를 잘 안 하는데 이번 같은 불장이나 과열될 때 꼭 빚내서, 여유자금 없이 다 넣었다가 쓴맛 보는 거지 실제로 주식 망해서 자살까지 생각하는 경우도 있잖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번 장만 해도 청약 깬다 마통 뚫는다 소액대출 받는다 많았잖어 여기서 수익실현 못 하면 대출 이자 내야하고 악순환 되다 망하는 거지 그래서 여윳돈으로만 하라 하는 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걸 지돈으로만 하면 괜찮지
빚내서 하는 사람들은 상폐가 아니라 하락만 해도 문제되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빚내서하면망하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막상 하면 의지대로 안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번에 주말에 용산역 갔는데
22:16 l 조회 1
아니 근데 진짜 엔빵한 돈 왜 올려서 주는거임
22:16 l 조회 4
고등학교때 내기준 정말 예쁜 친구 있었는데
22:16 l 조회 8
168 59에서 57가는건 티 안나지?1
22:16 l 조회 4
생일선물 받아놓고 상대 생일은 안챙기는 사람 진짜 싫다..
22:16 l 조회 2
사람은 원래 이렇게 외롭나
22:16 l 조회 2
내 친구 나한테 자격지심 느껴지는게 보여서 거슬림...
22:15 l 조회 4
네일 받고왔는데 손가락에 묻은 젤 구워짐..
22:15 l 조회 8
요즘 동물들 휴지 격파 릴스 유행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22:15 l 조회 5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말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3
22:15 l 조회 13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4
영원할머니 ai 야????
22:15 l 조회 12
애인없는 30대 직장인들아 주말에 뭐해? 1
22:14 l 조회 8
ㅇㄴ 지하철에 강아지ㅋㅋㅋ
22:14 l 조회 13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3
22:14 l 조회 17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2
22:14 l 조회 21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18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19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6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2
22:1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