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 반까지 출근이라 늦어도 6시 30분에는 나가야 버스타고 가는데 5시 반에 알람맞춰놓고 자도 계속 일어나서 다끄고 더 자고 허겁지겁 일어나서 택시타고 감..
이게 매일 반복돼서 이번 달 택시비만 30만원 나왔어
돈 너무 아까운데 아침에 일어날 때만 되면 이 생각이 안듬 ㅠㅠ 자꾸 끄고 시간 뒤에 맞춰놓고 자..
그래서 알라미도 깔아 봤거든?.. 미션 다 깨고 자………
|
7시 반까지 출근이라 늦어도 6시 30분에는 나가야 버스타고 가는데 5시 반에 알람맞춰놓고 자도 계속 일어나서 다끄고 더 자고 허겁지겁 일어나서 택시타고 감.. 이게 매일 반복돼서 이번 달 택시비만 30만원 나왔어 돈 너무 아까운데 아침에 일어날 때만 되면 이 생각이 안듬 ㅠㅠ 자꾸 끄고 시간 뒤에 맞춰놓고 자.. 그래서 알라미도 깔아 봤거든?.. 미션 다 깨고 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