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올때부터 주문폭주라서 느리다 이러고
배송 늦게 받았는데 상품 실물이 진심 영상보다 너무 구려서 반품신청했는데 일주일째 감삼무소식...
반품신청은 제대로 들어간건지도 모르겠고 문의창에 문의해도 답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답답해
|
배송 올때부터 주문폭주라서 느리다 이러고 배송 늦게 받았는데 상품 실물이 진심 영상보다 너무 구려서 반품신청했는데 일주일째 감삼무소식... 반품신청은 제대로 들어간건지도 모르겠고 문의창에 문의해도 답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답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