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당연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월요일 던져야지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너무당연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는 다 300 간다고 믿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갈수도있지
그리고 주주들은 당연히 간다고 서동요기법으로 말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떡하죠 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타로빠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299걸어놨다가 체결안됐어 더 내려야하나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이러다 또 급등할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는 좋은데 변수는 너무 많으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떡하죠 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평단 몇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높긴한데 안갈것도 아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299걸어놨다가 체결안됐어 더 내려야하나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급한돈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건아닌데 몇주들어가있고
나만 돈을 못 벌어서 짜증나고 현타오고 불안하고 수익실현좀 해보고싶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언제부터 들어갔어? 넘 초조해말고 기다림이 필요해
진짜 장투해보겠다 하면 300이상까지 흔들리지말고 가보고
걍 빼야겠다하면 90초중반에 걸어
담에 들어갈때도 260대에 들어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 290초면 수익 포기하고 나가야하나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개짜증나 이제 300 절대 안줄거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장투 절대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284에 장투 지금상황서 위험해보임 ㅠㅠ 기관 외국인들 다 파는데
하닉을 못 믿는게 아니라 이것들을 못믿겠어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일단 하루에도 290찍고 또 금방 내릴수도 있으니까 월요일
프장부터 잘 지켜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조건 간다
언.젠.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만간 아니면 의미없는데 내가 평단도높고 주식 많으면 모르는데 그것도 아니고 그랫봣자 난 몇십더버는거밖에안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증권가 예상금액 함 봐봐 최저가 320인가 340이긴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다 믿을거 아니래 그거 올라가면서 다 오른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증권가 예상금액을 안 믿을수도 있긴한데 웬 유투버나 여기서 떠드는 것보단 신뢰성이 있지않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내돈을 책임져주지 않으니까,, 불안쓰 ㅠ고점에서 사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호재만 남았는디 평단가때문에 좀 그러면 팔고 낮춘다음 재진입하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이렇게 바닥치는거야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 그 호재 안 오기도 했고 외인들이 빼니까 그런거겠지 해외 호재들 있음 돈 빼고 거기에 투자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발에 adr상장인데 가지않을까
왜 다 못 갈수도 잇단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닉보단 다른것들을 못 믿겠어 기관이나 외인이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관이나 외인은 빼고 사고 계속 반복함 어차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자 많은 회사에서 친구 진짜 아득바득 일하는데
21:55 l 조회 1
난 이런 연애가 너무 부러움..
21:55 l 조회 1
근데 이번에 투표용지 부족한거 그냥 넘어가는거여..?
21:55 l 조회 2
잇팁들아 너네 독서 좋아함??
21:55 l 조회 4
나 맨날 연하연하 염불했는데 막상 연하남 만날기회 생기니까
21:55 l 조회 3
남자 헬창 대흉근 크면 부담스럽던데
21:55 l 조회 2
소개팅 전날 취소?1
21:54 l 조회 3
학생이 개인톡 오는 게 귀찮은데ㅜ 1
21:54 l 조회 5
속쌍도 점막 채움?2
21:54 l 조회 7
나진자 큰일ㄴㄴ맘 멘붕 도와줘1
21:53 l 조회 10
근데 어른들은 결혼하면 무조건 애 낳아야한다는 인식이 신기함1
21:53 l 조회 15
4-50대들한테는 29살도 어린가..?7
21:52 l 조회 30
헬스하고 씻을 때 렌즈 빼?? 3
21:52 l 조회 11
나 낼아침에 여행가는데 여행가기점까지 💩싸야돼..
21:52 l 조회 6
교회 다니는 애들은 하나님이 1순위라 오히려 일상을 더 쉽게 사는 느낌이었음
21:52 l 조회 12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2
21:52 l 조회 27
무인양품 = MUJI야?2
21:51 l 조회 22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2
21:51 l 조회 19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8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