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출석은 3번빠지고 중간 기말 다 봤는데 시험을 레전드로 못 봐서 F나왔어…..에바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시험 못 봤다고 f 주는 교수가 진짜 있긴 하구나.... 일단 빌어봐여지 머..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도 메일 안 넣어봤는데 어케 써야해..?그냥 올려달라고 징징거려야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수강 못하는 상황이면
교수님 안녕하세여 저 누구누구임
제가 이러이러한 이유로 학점이 필요한 상황이라 메일 드린다 제가 많이 부족했다 죄송하다, 다른 과제나 레포트 제출으로 성적 정정할 기회를 주시면 좋겠다 부탁드린다
이런 식으로 할듯 나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수 메일 검색해서 예시 보고 보내셈 난 나름 신경써서 보냈는데 교수님 입장에서 별로였는지 나만 레포트 형벌 받았다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레포트 쓰고 학점 올려주셨어…?레포트 형벌에 학점 올려주는거면 진짜 달게받을 자신 있는데 아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결석 1번 했는데 그거 출석처리 받고 싶으면 레포트 쓰라 한거였어! 그래도 일단 빌어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웬만하면 다 받아주실 거야
나도 빌어본 적 여러번 있어 시험 못 봐서 대체레포트 제출한 적도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수가진짜 와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D맞아도 재수강일걸 막학기아니면 걍 재수강하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F 안받고 싶은건 성적 문제가 아니라 장학금 문제 때문에 그런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번학기 학점 때문에 D-라도 받으면 위기모면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만 점수 레전드로 낮게 나와서 괘씸해서 F 준듯 포기해.. 디제로 받아도 어차피 학점 타격 클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학교는 애초에 3번 결석이면 f가 맞는데 3번 빠지고 시험도 못봤으면... f 받을만하지않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에 두번있는 교양이긴한데…몇번부터 f인지는 모르갯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재수강해 여기서 징징거리면 재수강해도 학점 낮게 나올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투봐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쓰니가 위에서 징징이라고 써서 내가 징징이라고 표현한걸로 이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리멘탈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수강해도 학점 낮게 나올 듯
이거 조롱이잖아 뭔 유리멘탈 이러냐 너가 뭔데 남 조롱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이게 조롱이라고????? 조롱이 아니라 현실적으로 말해주는건데; 교수한테 찍히는 경우 모르니까 이러는거겠지? 교수한테 찍히면 시험 잘봐도 그만큼 학점 못나올 수도 있어
.. 너무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아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학교만 그럴 수 도 있는데 0에서 +는 교수 마음인데 영어가 바뀌는건 학교장 싸인을 받아야한대 그래서 사실상 불가능이라고 하더라 암튼... 그런거 없으면 일단 빌어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왓더…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저번에 주말에 용산역 갔는데
22:16 l 조회 1
아니 근데 진짜 엔빵한 돈 왜 올려서 주는거임
22:16 l 조회 4
고등학교때 내기준 정말 예쁜 친구 있었는데
22:16 l 조회 8
168 59에서 57가는건 티 안나지?1
22:16 l 조회 4
생일선물 받아놓고 상대 생일은 안챙기는 사람 진짜 싫다..
22:16 l 조회 2
사람은 원래 이렇게 외롭나
22:16 l 조회 2
내 친구 나한테 자격지심 느껴지는게 보여서 거슬림...
22:15 l 조회 4
네일 받고왔는데 손가락에 묻은 젤 구워짐..
22:15 l 조회 8
요즘 동물들 휴지 격파 릴스 유행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22:15 l 조회 5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말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3
22:15 l 조회 13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4
영원할머니 ai 야????
22:15 l 조회 12
애인없는 30대 직장인들아 주말에 뭐해? 1
22:14 l 조회 8
ㅇㄴ 지하철에 강아지ㅋㅋㅋ
22:14 l 조회 13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3
22:14 l 조회 17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2
22:14 l 조회 21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18
토스 수익 구경하는데.. 삼전하닉 수익 너무 부럽다1
22:13 l 조회 19
라섹하고 좋은점 자다가 모기 잡을때 안경 주섬주섬 안써도됨
22:13 l 조회 6
아이패드 살까 갤탭 살까 아이폰 쓰긴함2
22:1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