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
출석은 3번빠지고 중간 기말 다 봤는데 시험을 레전드로 못 봐서 F나왔어…..에바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시험 못 봤다고 f 주는 교수가 진짜 있긴 하구나.... 일단 빌어봐여지 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도 메일 안 넣어봤는데 어케 써야해..?그냥 올려달라고 징징거려야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수강 못하는 상황이면
교수님 안녕하세여 저 누구누구임
제가 이러이러한 이유로 학점이 필요한 상황이라 메일 드린다 제가 많이 부족했다 죄송하다, 다른 과제나 레포트 제출으로 성적 정정할 기회를 주시면 좋겠다 부탁드린다
이런 식으로 할듯 나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수 메일 검색해서 예시 보고 보내셈 난 나름 신경써서 보냈는데 교수님 입장에서 별로였는지 나만 레포트 형벌 받았다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레포트 쓰고 학점 올려주셨어…?레포트 형벌에 학점 올려주는거면 진짜 달게받을 자신 있는데 아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결석 1번 했는데 그거 출석처리 받고 싶으면 레포트 쓰라 한거였어! 그래도 일단 빌어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웬만하면 다 받아주실 거야
나도 빌어본 적 여러번 있어 시험 못 봐서 대체레포트 제출한 적도 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수가진짜 와 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D맞아도 재수강일걸 막학기아니면 걍 재수강하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F 안받고 싶은건 성적 문제가 아니라 장학금 문제 때문에 그런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번학기 학점 때문에 D-라도 받으면 위기모면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만 점수 레전드로 낮게 나와서 괘씸해서 F 준듯 포기해.. 디제로 받아도 어차피 학점 타격 클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학교는 애초에 3번 결석이면 f가 맞는데 3번 빠지고 시험도 못봤으면... f 받을만하지않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주일에 두번있는 교양이긴한데…몇번부터 f인지는 모르갯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재수강해 여기서 징징거리면 재수강해도 학점 낮게 나올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말투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쓰니가 위에서 징징이라고 써서 내가 징징이라고 표현한걸로 이러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리멘탈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수강해도 학점 낮게 나올 듯
이거 조롱이잖아 뭔 유리멘탈 이러냐 너가 뭔데 남 조롱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엥??? 이게 조롱이라고????? 조롱이 아니라 현실적으로 말해주는건데; 교수한테 찍히는 경우 모르니까 이러는거겠지? 교수한테 찍히면 시험 잘봐도 그만큼 학점 못나올 수도 있어
.. 너무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아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학교만 그럴 수 도 있는데 0에서 +는 교수 마음인데 영어가 바뀌는건 학교장 싸인을 받아야한대 그래서 사실상 불가능이라고 하더라 암튼... 그런거 없으면 일단 빌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왓더…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갈 내가 얼마나 소심하냐면
20:57 l 조회 1
첫알바 간 지 4일째
20:57 l 조회 1
요즘 뉴스보면 별에 별 일 일어나고 나라 망하는 것 마냥 흘러가는 것처럼 보여서 우울해짐
20:57 l 조회 1
나 이제부터라도 갓생살려고
20:57 l 조회 1
인바디 봐주실분
20:57 l 조회 1
생전 럽스타 안하던 애가 갑자기 스토리 올리면 어때?
20:57 l 조회 1
소신발언한다 나 다리털 없는 남자 매력없름
20:57 l 조회 1
갤럭시 발열 왜케 심해....
20:57 l 조회 1
수습 일주일차인데 당일퇴사
20:57 l 조회 1
오우 릴스 넘기다가 외국인 asmr 보는데 팅글 쩐닼ㅋㅋ
20:57 l 조회 1
포장 주문 할 때 뒤에 온 사람이 먼저 온 사람한테
20:56 l 조회 1
공시 9월부터 공부하면 좀 힘드려나
20:56 l 조회 1
중학생 30명정도 인원앞에서 강의해본익?
20:56 l 조회 1
개와 잡주의 시간!
20:56 l 조회 4
몇살부터 아줌마, 아저씨 나이 같아?3
20:55 l 조회 7
나 사무보조 알바하는디 이런경우엔 걍 그만둔다고해도댐...?1
20:55 l 조회 5
시외버스? 환급
20:55 l 조회 2
”친구들 오랜만에 만났는데 연애 소식 충격"
20:55 l 조회 7
교사가 대기업이랑 결혼하면 동질혼 아님?
20:55 l 조회 9
다이소 냉감 이불 사고 싶음데 계속 품절이댜 ㅎ 1
20:5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