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 같은 거라고 해야 하나?
보통 뭐 해달라고 해? 그냥 무조건 상담부터 받아?
생리 주기 상관없이 좋아졌다가 뒤집어졌다가 그러는데
크게 하나 올라오면 주변으로 자잘하게 번진다 해야 하나?
확실히 피부 회복이 더디다ㅠ
상담 받았다가 덤탱이 씌일까봐 걱정...
|
시술 같은 거라고 해야 하나? 보통 뭐 해달라고 해? 그냥 무조건 상담부터 받아? 생리 주기 상관없이 좋아졌다가 뒤집어졌다가 그러는데 크게 하나 올라오면 주변으로 자잘하게 번진다 해야 하나? 확실히 피부 회복이 더디다ㅠ 상담 받았다가 덤탱이 씌일까봐 걱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