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는 사람 많은데 내리는 사람은 나 혼자였단말임 그래서 뒷문에 서있었는데 앞으로 내리라는거임 앞으로 탈라는 사람 제지하고 나 내리게 함...뭐야 감사합니다 할걸그랬나 뭐지 뒷문 고장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