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딜은 200퍼 배율로 넉넉한데 컨이 ㄹㅇ 후달려서 2시간 넘게 트라이 했는데도 못 깸
배율 100인 사람 공팟으로 한 명 구해서 같이 감
그분도 트라이만 해 보고 처음 깨 본다고 함
그래서 같이 트라이해보자 ㄱㄱ했는데 3페에서 데카 한 번에 2~3개씩 나가고 데카아웃 계속함
4트째였나 어찌저찌 4페까지 넘겼을 때 50퍼 남기고 나 혼자 데카아웃 당해서 걍 깨시라고 했는데 그분이 감사하게도 혼자 깰 수 없다고 나와서 다시 리트해 줌
다음 다섯 번째 트라이 때 넉넉 데카로 드디어 깸 ㅠㅠ 진짜 희열 미쳤음 확실히 점점 하니까 늘더라
계속 감사 인사하고 7월에도 같이 하기로 약속했다
메이플 넘 잼따

인스티즈앱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