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이 빌라 살고 현관?문이없고 아무튼 계단 2층 내려가면 바로 차 다니는 도로변이거든
근데 고양이를 키우는데 아까 전화하는데 냥이가 문열어놧는데 계단위로 올라갓다고 막 장난식으로 말해… 내가 쟤 내려가서 나가면 걍 영원히 못보는거다 위험하다 이러니까 신경끄래 내가 책임질거라고…뭔책임을진다는건지…. 애가 겁 많아서 아래러는 안내려간대…내려갈지 안내려갈지 어케알아
5년키운냥이고 우리 가족 다 되게 좋아하는데 왜 이런걸로 경각심을 못느끼지….넘답답하다 가족이랑 말이 안통하는게 젤 힘든것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