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살 1도 없고 팔다리 길고 말랐거든? 근데 얼굴이 보통에서 조금? 더 긴 정도라서.. 민소매 입으면 츄파춥스같아 ㅠㅠ 다른 사람들은 아니라는데 나는 그렇게 느껴서 못 입는 중얼굴만 작았다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