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6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너무…. 듣기 힘들어 ㅜ 
하 중계를 깔수도 없고
대표 사진
신판1
혹시 큽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예………..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너무 시끄러우셔ㅠ 깜짝 놀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어우 이거보고 틀었는데 삼진아웃소리에 기절할뻔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큽스면 누구지 권측담장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웅…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역시….나도 싫어 왼쫙!!! 오른쫙!!!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익수 뒤로! 우익수 뒤로!! 이거 너머 듣기 힘들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소리가 너무 큼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해설은 나긋나긋핰데 캐스터가 너무 커서 미치겟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잔잔하다가 갑자기 빡빡 목소리로 때리심 이래서 더 거슬리나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 그렄가봐ㅠㅠㅠㅠㅠㅠ 고통스러워요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이게 소리를 질러도 높낮이가 있어야 안피곤한데 그냥 와락 질러버려서 귀아픔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다노들은 교체될 꺼 예상했어??3
22:15 l 조회 17
개인적인 생각인데 데이비슨 주중에 빨리교체한 이유5
22:14 l 조회 124
비슨선수 교체할정도였어? 7
22:11 l 조회 139
난 아까 데이비슨 선수 사구 맞았던 타석 때 중계 잡힌 팬분 우시는 거 보고1
22:11 l 조회 106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35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57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7
22:09 l 조회 376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55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3
22:06 l 조회 194
나 이런거 보면 너무 슬프다 걍…….5
22:06 l 조회 321
지금 너무 눈물나는건
22:06 l 조회 45
주말까지 뛰게 해주지1
22:05 l 조회 67
엔씨 선수분들 다 우시는 거 보면 데이비슨 선수가9
22:04 l 조회 450
난 장기외인 이렇게 나가는거 진짜 너무너무 슬픔...
22:04 l 조회 35
연관 메뉴 🔗
SSG 롯데 삼성 KT 최강야구 두산 KIA 입덕 가이드 메이저리그 NC LG 키움 한화
눈물 어케 멈춰?
22:04 l 조회 13
데이비슨 전적…..9
22:03 l 조회 237 l 추천 5
아니 진짜 간다고1
22:02 l 조회 111
진정하고 인티 들아왔다가 2
22:01 l 조회 107
직관 갔으면 진짜 오열했을거가틈...2
22:00 l 조회 90
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손 흔드는데5
21:59 l 조회 45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