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전에 내가 지원했다가 연락 없길래 다른 회사 면접보고 기다리고 있는중에 구직 중이시냐고 연락 왔었거든? 그래서 내가 면접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까 알겠다고 면접 원하면 연락 달라고 얘기 했었어서 내가 이번에 면접 봐보고 싶어서 오늘 채용중이시냐고 연락 보냈는데 읽고 답 없으면 그냥 끝이지? 공고는 올라와있는중 ㅜㅜ
|
한달전에 내가 지원했다가 연락 없길래 다른 회사 면접보고 기다리고 있는중에 구직 중이시냐고 연락 왔었거든? 그래서 내가 면접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까 알겠다고 면접 원하면 연락 달라고 얘기 했었어서 내가 이번에 면접 봐보고 싶어서 오늘 채용중이시냐고 연락 보냈는데 읽고 답 없으면 그냥 끝이지? 공고는 올라와있는중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