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끝나고 방구석에서
포타랑 웹소설 정주행중인데
여주들이 하나같이 너무 매력적인거야
가뜩이나 대학 입학 전이라서
캠퍼스물 잔뜩 보는데
너무 멋졌어
근데 문득 거울을 보니
167 69인 통통이가 있는거야
친구들이랑 수능끝나고 놀러가서
찍은 사진에도
내가 제일 뚱뚱하고..ㅜㅜ
특히
' 나도 김여주같이 포타 주인공같은
삶을 살려면 일단 살을 빼야
연애라도 하겠구나'
싶은거야
그 뒤로 8개월간 11키로 빼고
보통까지 내려갔는데
얼마전에 종강을 했잖아
근데 내가 1학년이랑 2학년까지 성적을 망쳐서
지금 2-1 종강했는데 2.9걸랑
그리고 다시 살도 쪄서 60까지 찌고..
다시 현타와서 나도 꽃다운 나이에
주인공처럼 살려면
방학 시작하고 다이어트랑 공부랑 독서를
꾸준히 해야겠다고 생각나서
3일전부터 다이어트,토익,전공 공부 시작했어..
한심하게 보이는 방법일수도 있지만
성인adhd에다 우울증까지 있는 상태에서
이게 최선의 방법같았어
이제 다시 정신차리고 졸업까지
다이어트,공부 열심히 하려구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