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가사 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아파요ㅜ밟지마요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는 엔씨... 미안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는 가끔 엔씨로도 들어.. 멍때리면서 듣다가 맨날 놀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얏!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아무리 들어도 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난 돼지를 밟고 일어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는 엔씨 (당사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돼지를 밟고 일어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우리팀이지만 난 엔씨로 들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엔씨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돼지로 들려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아무리 들어도 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난 엔씨라고들려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ㄹㅇ 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ㅋㅋㅋㅋㅋㅋ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난 엔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대지 알기전엔 엘지 아님 엔씨로 들려서 맨날 어휴 이 곡 만든 사람은 저 두팀 어지간히 싫은가보다 이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나 진짜 야알못일때 엘지라고 들어서 왜 공개적으로 저격하나 싶었어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돼지를 밟고일어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마음속으로 "아얏 왜 밟아요!!!"까지 외쳐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나도 어릴 때 들었을 때 엘지인 줄 알고 '이거 맞나?' 이러면서 불렀어 ㅋㅋㅋ큐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는 알고 들어도 엔씨…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난 엔씨ㅌㅌ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나는 엔씨... 당사자임 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글삭 뭐야?
22:17 l 조회 4
근데 다노들은 교체될 꺼 예상했어??7
22:15 l 조회 74
비슨선수 교체할정도였어? 8
22:11 l 조회 195
난 아까 데이비슨 선수 사구 맞았던 타석 때 중계 잡힌 팬분 우시는 거 보고1
22:11 l 조회 129
데이비슨 안 보내면 안되나요
22:09 l 조회 36
선수들 입장에서도 갑자기 생이별이네…
22:09 l 조회 59
아니 데이비슨 아들이랑 똑같은 표정으로 울고 있어 ㅠㅠㅠ7
22:09 l 조회 415
와 그만우는법 아시는분1
22:08 l 조회 58
나 아까 데이비슨 마지막 타석 때 타구3
22:06 l 조회 200
나 이런거 보면 너무 슬프다 걍…….5
22:06 l 조회 339
지금 너무 눈물나는건
22:06 l 조회 46
주말까지 뛰게 해주지1
22:05 l 조회 69
엔씨 선수분들 다 우시는 거 보면 데이비슨 선수가9
22:04 l 조회 472
난 장기외인 이렇게 나가는거 진짜 너무너무 슬픔...
22:04 l 조회 35
연관 메뉴 🔗
SSG 롯데 삼성 KT 최강야구 두산 KIA 입덕 가이드 메이저리그 NC LG 키움 한화
눈물 어케 멈춰?
22:04 l 조회 13
데이비슨 전적…..10
22:03 l 조회 250 l 추천 5
아니 진짜 간다고1
22:02 l 조회 112
진정하고 인티 들아왔다가 2
22:01 l 조회 108
직관 갔으면 진짜 오열했을거가틈...2
22:00 l 조회 91
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손 흔드는데5
21:59 l 조회 45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