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
가사 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아파요ㅜ밟지마요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는 엔씨... 미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는 가끔 엔씨로도 들어.. 멍때리면서 듣다가 맨날 놀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얏!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아무리 들어도 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난 돼지를 밟고 일어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는 엔씨 (당사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돼지를 밟고 일어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우리팀이지만 난 엔씨로 들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도 엔씨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돼지로 들려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아무리 들어도 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난 엔씨라고들려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ㄹㅇ 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ㅋㅋㅋㅋㅋㅋ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난 엔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대지 알기전엔 엘지 아님 엔씨로 들려서 맨날 어휴 이 곡 만든 사람은 저 두팀 어지간히 싫은가보다 이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나 진짜 야알못일때 엘지라고 들어서 왜 공개적으로 저격하나 싶었어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돼지를 밟고일어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마음속으로 "아얏 왜 밟아요!!!"까지 외쳐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나도 어릴 때 들었을 때 엘지인 줄 알고 '이거 맞나?' 이러면서 불렀어 ㅋㅋㅋ큐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는 알고 들어도 엔씨…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난 엔씨ㅌㅌ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나는 엔씨... 당사자임 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 굳이 오늘이여야 하나
21:47 l 조회 1
잠실 6출이 어디야?5
21:46 l 조회 28
후니후니 선수는 경기 후 은퇴식 없나요...?2
21:45 l 조회 109
아니 애기도 울고있어서 더 슬퍼
21:44 l 조회 54
데이비슨 아들 우는데/?1
21:44 l 조회 116
OnAir 애기들 우네ㅜㅜ
21:44 l 조회 80
알림/결과 06.27(토) 선발 투수 안내2
21:44 l 조회 129
아 이호준이랑 데이비슨이랑 바꾸고 싶어4
21:43 l 조회 139
아 너무 슬픈데 나 다노도 아닌데 우네..
21:43 l 조회 21
비슨선수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
21:43 l 조회 12
차라리 내일하지 하루 미루는 거 큰 문제도 아니고 5
21:42 l 조회 147
진짜 거의 다 우네 선수들...
21:42 l 조회 62
아 진짜 너무 슬프다
21:42 l 조회 10
팬들이랑 선수도 다 우네…
21:42 l 조회 55
아니 장기 외인이랑 미무리를 이렇게 하는게 어딨어.....
21:42 l 조회 33
데이비슨 엔씨 선수단이랑 인사중 ㅠㅠ12
21:40 l 조회 413
나는 다노도 아닌데 왜 울지1
21:40 l 조회 40
우리 다노들이 이렇게나 슬퍼하는 이유…
21:39 l 조회 328
이호준 니나 나가1
21:39 l 조회 66
마지막 타석을 기분좋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다행이야
21:3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