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아니 환자 몸에 닿는 기구들 재사용 안한다고 뒷담까였대 ; 근데 이것도 전병원에 비하면 재활용 많이 하는거임 ; (전병원은 한번 쓰고 버리는데 여긴 오염 많이 안되면 걍 쓰고 솔직히 내 기준 오바다 싶은것만 버리는데 ㅆbal

이런걸로 뒷담까이니까 없던 정이 더떨어져..

근데 신기한게 뭔지 알아? 여기가 더 크고 돈 많이 주는 병원임ㅋㅅㅋ 우리나라 사람들 다 아는 병원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기구를 재사용하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대병다니다가 의외로 종합병원에서 충격받은게 에이셉틱 진짜 안지켜... 진심 드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환자가 쓴 기구를 재활용을 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다 에이즈나 이런거 있음 어카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구 재사용이 용인된다고? 비용 아끼려고 그러는 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숏츠 고양이 영상에 좋아요 누르면 좋아요가 고양이로 변함 ㅋㅋㅋㅋ
21:47 l 조회 2
얘들아 강아지 치즈 케이크 한두입 먹은 건 갠찮지……..?
21:46 l 조회 5
모쏠인데 여친 생기면 해보고 싶은거....2
21:46 l 조회 16
강아지 키우는 익들 글 한번만 읽어줘!
21:46 l 조회 9
취준 망하면 어떡해5
21:46 l 조회 12
고민(성고민X)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21:45 l 조회 3
내일 장내기능 재시험인데 깝깝해2
21:45 l 조회 8
내일 점심 파스타에 리조또 vs 피자에 피스타
21:45 l 조회 5
피티 받는 사람
21:45 l 조회 5
회사 신입 얼마까지 이해해줄 수 있어?4
21:45 l 조회 15
신입보다 들어가서 이직이 쉬워?1
21:45 l 조회 12
캐리어에 병 같은 거 어케 챙기면 좋을까?ㅠㅠ7
21:44 l 조회 15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언팔했는데 이유가 뭔거같애 4
21:44 l 조회 22
오타쿠의 방꾸 ˗ˏˋ ♡ ˎˊ˗4
21:44 l 조회 26
오늘 부산역에서 유혜주 봤는데 1
21:43 l 조회 81
다리에 멍 대박적으로 생김ㅜ2
21:43 l 조회 21
혹시 임산부는 태교할 때 뭐해 주로?....3
21:43 l 조회 12
밥 소세지 야채볶음에 먹고 잘까2
21:43 l 조회 9
너네 선크림 덧발라??3
21:42 l 조회 10
공무원, 공공기관들아 2부제 팀에서 얼마나 실천함?5
21:4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