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할 때는 나보고 몽총하다고 하면서 정말 무시하고
공기업 ㅌ취업ㄹ하니깐 태도 싹 바뀜 발령 지사 나오면 당장 집 나오고 싶음!!!!! 3주나 기다려야 해
3주 같이 살 생각에 스트레스 받음
발령 지사 나올려면 한참 남아서 죽고 싶어!!!
|
취준할 때는 나보고 몽총하다고 하면서 정말 무시하고 공기업 ㅌ취업ㄹ하니깐 태도 싹 바뀜 발령 지사 나오면 당장 집 나오고 싶음!!!!! 3주나 기다려야 해 3주 같이 살 생각에 스트레스 받음 발령 지사 나올려면 한참 남아서 죽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