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4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게시된 카테고리 KIA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잠실만 오면 왜 그래 학생ㅜ
대표 사진
무지1
안타 하나 쳤음 인터뷰가지고 또 그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ㄹㅇㅋㅋ 뭐 이렇게까지 해 또 어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휴 걍 내 한탄글인데 또 뭐라하네 걍 지나가쇼 뭘 또그래야 난 처음그러는구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맨날 김도영만 죄인이지 뭐 믿지마라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한탄도 적당히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못치는게 도영이 뿐인가…. 하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도영이만 못한다구 한 적 없음 이걸 또 그렇게 해석하니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글이 이상하다는 생각은 안들어? 어제까지만 해도 잘쳤고 오늘도 안타 쳤는데 굳이 인터뷰 들먹이면서 이런 글을?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뭔 지금 시리즈 첫경기인데 믿으라며 이러고 잇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아니 김도영 억빠가 아니라 고작 하루인데 감 잃었다 생각하는게 넘 .. 유리멘탈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ㄱㄴㄲ 심지어 안타도 하나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5
ㄹㅇ고작 하루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어제 2홈런치고 오늘 안타도 쳤는데 저렇게 말하면 누가 좋게 반응함? 한탄할거면 좀 알고 쓰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김도영 좀 냅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이러니까 믿어달라하지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2
도영이가 잘하고 있는데도 왜 저런 인터뷰 하는지 알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3
이러니까 도영이가 마지막으로 믿어달라 이런말하는거 아니냐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으리 보고싶다 3
22:15 l 조회 12
시라카와 화이팅🍀1
22:15 l 조회 8
팀 5안타중 박정우 혼자 3안타를 쳤는데
22:14 l 조회 14
내 생각엔 1점차로 지면 감코의 무능이다?라는 내용 8
22:13 l 조회 44
준수 잘해주는데 쪼오금 아쉬운거 2
22:11 l 조회 53
누가 강팀의 한끝은 수비랬어
22:11 l 조회 30
그 약간.. 내가 감독 쉴드를 칠 상황들이 자꾸 오는거같은데 10
22:10 l 조회 54
근데 대주자 윤도현 처음 봐서 신기했음ㅋㅋ1
22:10 l 조회 26
진심 개웃겨
22:09 l 조회 50
오늘 긍1
22:09 l 조회 45
박정우가 팀 절반의 안타 치는 날도 오네
22:04 l 조회 25
혹시 어흥포카 양도 하면 받을 무지 있나??
22:03 l 조회 19
다들 시라카와 어때보여?14
22:02 l 조회 246
나만의 생각 11
22:00 l 조회 114
생각보다 정우 타석 적다 5
22:00 l 조회 75
낼이랑 모레 잠실 가는데 두렵다5
21:59 l 조회 46
내일 이기는 법2
21:58 l 조회 68
.
21:58 l 조회 75
직관했는데 김호령 잡아야겠더라 5
21:57 l 조회 96
긍)무난패+백업타자 잘해줌
21:5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