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서 평생 살다가 저번주부터 서울에서 자취하는데
오늘 러브버그 처음봤거든? 개극혐이다 길에서도 얼굴 주변에 날아오고
밖에서 붙어온건지 집안에서도 날아다님;
킬라랑 아무것도 없어서 걍 책으로 내리쳐서 죽였는데 개싫다
바로 킬라랑 전기파리채 시킴
|
지방에서 평생 살다가 저번주부터 서울에서 자취하는데 오늘 러브버그 처음봤거든? 개극혐이다 길에서도 얼굴 주변에 날아오고 밖에서 붙어온건지 집안에서도 날아다님; 킬라랑 아무것도 없어서 걍 책으로 내리쳐서 죽였는데 개싫다 바로 킬라랑 전기파리채 시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