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이패드 에어3 2020년도에 산 거 있는데 이제 보내주고
아이패드미니7 사려는데 많이 작아? 유튜브랑 인강용 일 거 같아 필기는 아주 가끔? (공시 준비라)
노트북도 있어서 미니 사보려는데 많이 불편할까ㅜ 미니병옴
|
나 아이패드 에어3 2020년도에 산 거 있는데 이제 보내주고 아이패드미니7 사려는데 많이 작아? 유튜브랑 인강용 일 거 같아 필기는 아주 가끔? (공시 준비라) 노트북도 있어서 미니 사보려는데 많이 불편할까ㅜ 미니병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