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이에 혹시 출근이나 사람 만날 일 있는 사람들 그 기름기 관리 어케함....??
영양+에센스 잔뜩 먹은 머리에 이틀 이상 안 감으면 기름기 무조건 생기던데 다들 어케하는지
나 머리하고 주말 내내 알바 출근이 처음이라 걱정된다...
|
그 사이에 혹시 출근이나 사람 만날 일 있는 사람들 그 기름기 관리 어케함....?? 영양+에센스 잔뜩 먹은 머리에 이틀 이상 안 감으면 기름기 무조건 생기던데 다들 어케하는지 나 머리하고 주말 내내 알바 출근이 처음이라 걱정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