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진짜 착하게 면 다시 가져다주실 수 있나요 하니까 내 최대한 빨리 보내드릴게요 죄송해요 이래서 끊고 30분 넘게 기다렸는데 안와서 다시 저나하니까 아직도 기사 기다리고있대서 국물도 다 식었고 그냥 아에 새로 해주면 안되냐하니꺼 그건 안된다고 그럴러면 취소하래서 취소함…ㅋㅋㅋ어이없어
|
첨에 진짜 착하게 면 다시 가져다주실 수 있나요 하니까 내 최대한 빨리 보내드릴게요 죄송해요 이래서 끊고 30분 넘게 기다렸는데 안와서 다시 저나하니까 아직도 기사 기다리고있대서 국물도 다 식었고 그냥 아에 새로 해주면 안되냐하니꺼 그건 안된다고 그럴러면 취소하래서 취소함…ㅋㅋㅋ어이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