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모르는분한테 인스타디엠이 왔는데
함께 아는 친구에 떠서 동명이인인가 싶었는데
언니 OO언니 맞아요…?! 저 OO이인데..
하면서 디엠이 온거야 그래서 보니까 아주 완전 애기때 놀던
내 친척동생인거야
그랬더니
“자기 전남친이랑 함께 아는친구에 떠서 디엠 보낸다
사실 자기가 헤어져서 많이 힘들다… 근데 어쩌다가 언니가 걔랑 진짜 친한 사이라는걸 알게됐다.. 그냥 가끔 걔 소식 알려주고 그 친구를 만나면 내 소식 알려주면 안되냐… 그리고 언니 취업했다는거 그 친구 통해서 들었다 축하한다 (깊티랑 같이)“ 이런식으로 되게 정중하게 보냈더라구
나 ㄹㅇ 깜짝놀랐어 15년만이었어갖고
근데 난 기분이 1도 안나쁜데 친구가 나한테 갑자기 이런 디엠 오면 기분 안나쁘냐고 그러던데 내가 이상한거야?? 기분이 ㄹㅇ 아예 안나빠서
와 근데 인연도 신기해 ㄷㄷㄷ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