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초반 직장인인데 주말에 집에 내내 있는걸로 밖에 나가서 생산적인 걸 좀 하라고 자꾸 뭐라하심
내가 백수도 아니고 평일에 내내 일하고 뒹구는건데 왜 자꾸 머라하지..?
이미 중견 기업 다니고 세후 400넘게 버는 동나이대 상위 몇퍼안에 든다고 생각하는데 뭘 생산적인걸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
30대 초반 직장인인데 주말에 집에 내내 있는걸로 밖에 나가서 생산적인 걸 좀 하라고 자꾸 뭐라하심 내가 백수도 아니고 평일에 내내 일하고 뒹구는건데 왜 자꾸 머라하지..? 이미 중견 기업 다니고 세후 400넘게 버는 동나이대 상위 몇퍼안에 든다고 생각하는데 뭘 생산적인걸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