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5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8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니 오늘만봐도 개잘하시는데요ㅜㅜ

우리팀이랑 할때도 잘하시던데분명.....ㅜㅜ

그래도 워크에식도 좋고 3년차인 선수면 기다려줄순 앖었던건가ㅜㅠㅜㅠㅠ슬퍼....

이별이라도 제대로 할 수있게 해주지 너무 갑작스럽다

대표 사진
신판1
3년째 있었는데 제대로 인사할 시간은 주던가 이 놈들아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걍 번복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기록찾아봤는데 우리팀 외인타자보다 타율 좋으셔서 좀 놀람…. 팀 위한 결단이었다해도 주말까진 뛰게해주지 아쉽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 대체외인 당장 오는것도 아니래서 이번시리즈 다 안ㅇ끝내는게 젤 이해안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2 잘하는 것 같아서 당황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리랑 할 때도 잘하셨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어제랑 오늘 진짜 너무 잘해서 방송사 베스트로도 뽑혔는데 못본척하고 그냥 냅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냥 번복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비슨이는 더울때 잘해서 이제 올라갈일만 남앗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장타력이 약해서ㅜㅜ 우리팀에 장타 칠 사람이 별로 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번복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구니까.. 내가 다 아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무리 생각해도 이렇게 작별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근데 진짜 잘하시지 않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우리팀 용타는 경기도 못 나오는데 ^^… 암튼 진짜 아쉽다 데이비슨은 ㅠㅠ 오늘도 2루타 턱턱 치던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하 내친구 자꾸 최지훈암탉 이난리 2
23:03 l 조회 24
데이비슨 영상 모음 볼 파니누나들...
22:59 l 조회 43
에프파니 눈물펑펑이야3
22:58 l 조회 33
고별전이라면 적어도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은 줬어야지 2
22:57 l 조회 81
왕옌청3
22:55 l 조회 96
시라카와는 빨간색이 맞나?
22:54 l 조회 61
근데 선수야 증명해야 되니까 쩔수라지만 팬들한텐 진짜 예의없다…
22:52 l 조회 31
랜디 춤 잘 춘다1
22:52 l 조회 34
팀을 위해 살았던 선수라 구단 행보가 매우 아쉬움3
22:51 l 조회 126 l 추천 1
엔씨 스캠때 상대없어서 화이트삭스/LA다저스/샌디에이고를 직접 연결해준게 데이비슨인게…5
22:51 l 조회 233
아니 근데 진짜 이건 아니다... 스포츠도 어쨌든 사람이 하는건데
22:49 l 조회 72
갑자기 데이비슨 선수 투수등판한 거 생각남
22:49 l 조회 39
근데 타팬들도 슬퍼하는 거 보면
22:49 l 조회 49
외인들은 언제든 바뀔 수 있다는 게 슬픔
22:48 l 조회 17
근데 다노네 역대 1루 용타들 대단한 사람들이네
22:47 l 조회 69
켈리 쿠에바스 뷰캐넌 니퍼트 데이비슨18
22:47 l 조회 285
테임즈가 은퇴번복하고 온다고 하면 그려러니 할게요 차라리,,,
22:46 l 조회 34
사실 보통 경기 안 내보내는 이유는1
22:46 l 조회 103
잠시 타격 부진한 외인 어느 팀에도 있자나3
22:44 l 조회 198 l 추천 1
남친 본투비 경상도 라오니 인데 데이비슨 보면서 엉엉쓴 함1
22:43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