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5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SSG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난 카페갈때 스타벅스 가야하거든 대체불가능이야..지금까지 걍 안갔는데 아직도 스타벅스가면이상하게 보는사람 있을려나?익들은 스벅들어가면이상해보이고 사상 의심되고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암생각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먼저가자그러면?그것도 정떨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체 불가능한 카페는 없지만 스벅 좋아하면 갈 수도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상하진 않고 그냥 역사의식 없는 사람이구나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나갈 때 앉아 있는 사람들 보이면 신기해서 빤히 보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막 스벅이 좋아서 가는건 아닌데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들도 스벅이 안 편해서 안 가는 건 아니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 오..ㅋㅋ 싶긴 해
손절까진 아닌데 네 앞에서 말조심하기 시작할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말조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정치 관련된 얘기 안하기?
시사 관련된 얘기는 안 꺼낼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막 좋아하는 건 아닌데 왜 대체불가능이야? 걍 궁금
막 좋아하는 거면 차라리 이해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팀밀크 파는곳이 스벅밖에 없어서...나 물말고 음료류 전혀 안먹는데 두유는 그나마 조금 먹거든 다른카페가면 음료 거의못먹고 다 버려야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그럼 어쩔 수 없징
걍 다녀~~ 어차피 너가 말 안하면 너 스벅 다니는 거 아무도 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하는거에 따라 다를듯,, 어떤 애는 그 사건 이후에 사람 없어져서 개꿀이라고 간다해서 좀 정떨이긴했음 ㅋㅋ 막 오히려 좋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근데 그런 이슈에 관심은 없어보이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가도 됨.. 머 언제까지 안갈수도 없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면 좀 정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도 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축구 남아공에 진걸 비유하자면
22:57 l 조회 1
근데 기간제 쌤이랑 교생실습온 쌤들 근황이 가끔 궁금함
22:57 l 조회 1
친구가 자꾸 소비 조장..? 하는데 왜 이러는거임
22:57 l 조회 1
카톡 단톡방 나가고 싶다.....~
22:57 l 조회 1
4학년2학기때 보통 뭐해?
22:57 l 조회 2
베라 맛 잘못왔는데 문 닫음...
22:57 l 조회 3
스카 스터디룸에서 발표연습해도 되려나
22:56 l 조회 3
이거 뭐냐
22:56 l 조회 3
눈썹 탈색은 눈썹 새로 자라야
22:56 l 조회 6
미니 크로스백 추천좀 ㅠ
22:55 l 조회 6
아니 회사 네곳 다녔는데 어쩌다보니 다 큐알2
22:55 l 조회 17
점막 보이는 눈 속눈썹 펌 해도돼.?
22:55 l 조회 4
살 찌우려면 디저트를 많이 먹어여하나??5
22:54 l 조회 21
왜 비싼 이불 쓰는지 알겠다
22:54 l 조회 11
공시 3문제 차로 떨어질 거 같다ㅜㅜ
22:53 l 조회 21
블라인드 계약직도 할 수 있어??3
22:53 l 조회 18
내 ㄹㅈㄷ 귀지썰 (별거아님주의)2
22:53 l 조회 31
카톡 채팅방 뭔가 슬라이드처럼 되는거
22:53 l 조회 8
질문 해놓고 답장해주니깐 감사 인사 없는거 빡치네1
22:52 l 조회 8
스쿼트하면 다리 얇아짐???2
22:52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