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8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미국온지 얼마 안돼서 치안때문에 도어맨 있는 아파트로 선택했는데 나갈때마다 인사하고 어디가냐 물어보고(스몰톡) 내 ㅇ일거수일투족을 아는 느낌이라 좀..부담스러움
걍 그로서리 런 하러 10분 나갔다오고 걍 걸으러 20분 다녀오고 택배픽업하고 걍 들락날락 엄청 거리는데 민망해
내가 너무 찐따같은가; 동네가 안전해서 솔까 버추얼 도어맨이나 아파트 입구 키패드 쳐야 들어오는거 있는 정도도 충분했을듯..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행1
부자동네살아?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40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10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3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44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6
1:23 l 조회 128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8
1:23 l 조회 72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04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58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72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3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47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4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196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08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46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8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0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8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7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5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