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T1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나는 약간 친구 약속때문에 밖에 나가면 
나 이제 나가~ , 어디 도착했어! 이런식으로 보내는데
애인은 한참 놀다가 내가 카톡 보내면
나 친구랑 여기 왔는데 되게 좋다~ 이런 카톡을 보냄 난 나간줄도 몰랐음....
이전에 카톡 문제로 한번 싸웠는데 또 이러니까 화나네..
내가 너무 집착하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어떤 점이 서운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집에서 친구 만나러 나가면 한줄쯤은 보내 줄수도 있는데 그냥 나에대해 신경읗 안쓰는 느낌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의 이런 생각을 상대방한테 그대로 말해주면 아마 해결될듯!

내가 저런 타입이라 어떤부분이 서운했는지 궁금했어! 너를 신경안쓰는게 아니라 그런거까지 보내야하는건지 생각도 못했을거야! 어떤부분에서 서운함을 느끼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면 바로 수긍하고 받아들일듯!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예쁜거 좋은거보면 너를 떠올리면서 바로 메시지 보내는것도 너를 좋아하고 생각하고 있다는거 같아)

나는 글쓴이 덕분에 이런부분 서운해할수도 있다는거 그런 사람들이 많다는거 알게되어서 다행인거같아
나도 이런걸로 서운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었는데, 나는 이게 왜 서운한건지 이해를 못했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나도 이거 약간 서운했는데 그냥 그러려니 하기로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 나 맨날 이걸로 싸움ㅋㅋㅋ 서운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
18:32 l 조회 1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
18:31 l 조회 4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8:31 l 조회 4
근데 이건 변명/핑계 지..?
18:31 l 조회 3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
18:30 l 조회 3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2
18:28 l 조회 10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1
18:23 l 조회 10
지방 여자는 수도권에 비해서 비교적 눈 낮나요?3
18:21 l 조회 19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8:21 l 조회 14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11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1
18:15 l 조회 25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
18:13 l 조회 12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24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통화한 기록 보게 되면 어떨 것 같아?3
18:10 l 조회 15
32~34에는 결혼 하고싶다 ㅠㅠㅠ 2
18:03 l 조회 26
통화할 때 스피커폰으로 하고8
17:48 l 조회 57
소개팅하고 왔는데
17:47 l 조회 30
보통 과일 사주면 직접 가서 사오지 않아?
17:40 l 조회 15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13
17:39 l 조회 741
마음 정리 어떻게해 1
17:34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