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연애나 이상형 관련 질문하고 나한테 관심있는 사람한테 어떻게 행동하는지 물어보고 그러는데 확신이 안생겨 ㅜ
내가 너무 연애를 오래 쉬어서 그냥 하는 말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자꾸 든다… 단 둘이 약속도 잡긴했는데 그냥 친하니까 그럴수도 있지 싶고 ㅜㅜ
무슨 질문같은 걸 해봐야 확신을 가질 수 있을까..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계속 연애나 이상형 관련 질문하고 나한테 관심있는 사람한테 어떻게 행동하는지 물어보고 그러는데 확신이 안생겨 ㅜ내가 너무 연애를 오래 쉬어서 그냥 하는 말일수도 있다는 생각이 자꾸 든다… 단 둘이 약속도 잡긴했는데 그냥 친하니까 그럴수도 있지 싶고 ㅜㅜ 무슨 질문같은 걸 해봐야 확신을 가질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