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가게 그만두시는데 감사한 게 많아서 작게라도 선물 드리고 싶엉 그래서 어떤 거 드릴까 고민해봤는데 사장님이 그 동숲 너구리랑 진자 똑같이 생기셧거든 너구리랑 너무 닮고 귀여워서 그거 인형 키링 손편지 같이 드리고 싶은데 필요..없으시려나ㅜ 50대 후반이심ㅜ
차라리 기프티콘 이런 게 나을까ㅜ 그지 대학생이라 5만원 이상은 못 할 거 같음
|
사장님이 가게 그만두시는데 감사한 게 많아서 작게라도 선물 드리고 싶엉 그래서 어떤 거 드릴까 고민해봤는데 사장님이 그 동숲 너구리랑 진자 똑같이 생기셧거든 너구리랑 너무 닮고 귀여워서 그거 인형 키링 손편지 같이 드리고 싶은데 필요..없으시려나ㅜ 50대 후반이심ㅜ 차라리 기프티콘 이런 게 나을까ㅜ 그지 대학생이라 5만원 이상은 못 할 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