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은 본인 분야에서 그렇게 뛰어나고 훌륭하게 잘하고 있음??
축구 팬들이 축구 좋아해서 애증으로 비판하는 거랑
너도 나도 다 욕하고 평소 본인 화풀 때 없으니까
그냥 컨텐츠 삼아서 축구감독 선수들 욕하는 거랑 확연한 차이임
내가 낸 세금 떄문에 욕한다고?
그것도 솔직히 명분이잖아 ㅋㅋ
저러다가 팀내 어떤 사람이 안 좋은 일 선택하고 그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기자가 그랬네
언론이 그랬네
남탓할 거 생각하니까 개빡침 그냥
월드컵 국위선양 다 좋은데
축구는 결국 그냥 축구야
사람 욕하는 것 좀 적당히 하자 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