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는 대기업 자회사, 위치는 세종이고 후자는 대기업이랑 비슷하게 돈 많이주는걸로 소문난 중견, 서울인데 네임벨류는 낮음. 직무는 큰틀은 같은데 세부적인건 아예 다름! 너네같으면 어디갈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