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나면 어떡하냐고 무서워하는 반응들 좀 있던데
날 일 없다 생각해서 그런 건지 난 걱정은 하나도 안 되는데
너네는 진짜 전쟁이 만약 난다면 어떡할 건지 생각해본 적 있어?
난 전쟁나면 죽을거야 그냥.. 진심임
슬프기도 아프기도 험한 꼴 보기도 무섭기도 싫음 그냥 술을 빨든 약을 빨든 제정신 아닌 채로 투신할거
|
전쟁 나면 어떡하냐고 무서워하는 반응들 좀 있던데 날 일 없다 생각해서 그런 건지 난 걱정은 하나도 안 되는데 너네는 진짜 전쟁이 만약 난다면 어떡할 건지 생각해본 적 있어? 난 전쟁나면 죽을거야 그냥.. 진심임 슬프기도 아프기도 험한 꼴 보기도 무섭기도 싫음 그냥 술을 빨든 약을 빨든 제정신 아닌 채로 투신할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