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묶어도 숱 때문에 그 묶은 부분이 한 데 모여서 무게감+열기 때문에 꼭 자르게 됨... 근데 저번에 하도 숱 치고 층 내서 한번 망했더니 더 기르고 자르라고 해서 걍 참는 중인데 아... 진짜 거슬려 덥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