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있는데 채권자(a)가 진짜 뭐하는놈인지 모르겠고 나 말고 a 한테 채무있는 다른 애들도 머리 꽃밭같음..
무슨 톡방 있는데 (첨엔 그냥 이런거 초대하지말라고 나갔다가 지금은 있는중) a가 뭐라도 되는냥 왕놀이하는데 진짜 어질함. 상벌점 이야기하면서 한달 동안 상점 1등 상환액 몇 퍼센트 감면해주겠다 이런식이야. 쓰면서도 어이털림
그런거에 응해주는 다른 애들이 진짜 어이없고 답답해서 톡방 만들어서 그런거 왜하냐고 하지말라해도 무시, a한테 그런거 하는 이유가 뭔지 대출금이랑 무슨 상관이냐 따져도 그럼 말던가 하는 반응
근데 심지어 꾸준히 비위 맞추던애 (b)는 감면 받고 상환 끝냈다고 톡방도 나가서 뭐지 싶었음.. 오늘 궁금해서 처음 상점인지 뭔지 받으러 갔는데 네발기기운동? 같은거 요구하고 진심 현타와서 탈출이 답이다 싶었음...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