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에 초딩때 친구네랑 우리 가족이랑 10년만에 모여서 술한잔 했단 말이야.. 그때 내 친구가 술을 겁나 많이 따라줘서 그날 과음 했어. 그리고 다음날 하루종일 목이 계속 마르고 몸 곳곳에 두드러기 나서 고생했어!! 헛개차 6병마시고 난리도 아니었음ㅜㅠ
|
나 작년에 초딩때 친구네랑 우리 가족이랑 10년만에 모여서 술한잔 했단 말이야.. 그때 내 친구가 술을 겁나 많이 따라줘서 그날 과음 했어. 그리고 다음날 하루종일 목이 계속 마르고 몸 곳곳에 두드러기 나서 고생했어!! 헛개차 6병마시고 난리도 아니었음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