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32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나는 진짜 유럽 살면서 한 번도 주변에서 사진 동영상 올릴 때 다른 사람들 얼굴 나와서 초상권 침해라 안된다, 못올린다하는 경우 (미성년자가 찍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 번도 못봤거든? 
한국이 이런 부분에선 사람들이 항상 인식하고 있는 것 같고. 
근데 일상 방에서 미국 유럽이 더 하다길래 내가 사는 곳만 이런가 싶어서 ㅋㅋ
대표 사진
행1
아니.... 얼굴은 다 찍혀도 그럴려니 하는디 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행2
글쎄 그런 거 올리는 사람을 잘 못 봐서 주로 자기 사진이나 음식 사진 찍어서 올리지 않나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
3:56 l 조회 7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3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36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5
1:23 l 조회 119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8
1:23 l 조회 69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01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57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26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3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44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3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195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04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43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68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09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78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77
북미 미국익들3
06.24 10:05 l 조회 245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8
06.24 09:23 l 조회 158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