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내 출입가능한 캐리어가 가로폭? 이 115라고 되어있는데 119,120 이정도는 봐주는거지?ㅠ 작은데 정사각형 모양이야 … 그 짐부치는 곳에서 트집만 안잡으면 될거같은데 저정도는괜찮겟지? 한번만도와주라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