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근데 끝없이 오르는 주식에 모두가 환호할때 나만 안사서 후회하는 기분이야...그래서 담주 잠실 직관가면 바로 하나 사야될거 같은데 혹시 다들 스틴이 뭐에 마킹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