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진짜 개큰 항의하면 불이익 있어?진짜 발 동동 구르고 다시 기억을 떠올려보라고 손 싹싹 빌거나 두눈 동그랗게 뜨고 이게 왜 세잎이냐고 울부짖는 행위 같은건 불이익이 있을 수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