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주량 한병이라 집에서 혼술하면 알딸딸하니 잠 푹 잘 왔는데
이젠 한병 마셔도 그대로 밤 새거나
아쉬워서 두병 마시게되면 필름 끊기고 다음날 숙취때문에 하루 다 날려
아 오랜만에 깔끔하게 딱 한병만 마시고 자고싶다
그거 기분 좋은데ㅠ
|
원래 주량 한병이라 집에서 혼술하면 알딸딸하니 잠 푹 잘 왔는데 이젠 한병 마셔도 그대로 밤 새거나 아쉬워서 두병 마시게되면 필름 끊기고 다음날 숙취때문에 하루 다 날려 아 오랜만에 깔끔하게 딱 한병만 마시고 자고싶다 그거 기분 좋은데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