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불닭볶음면을 두봉지 먹고싶지만 칼로리 탄수폭탄이 걱정돼 하는 파니NUNA가 있다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7/21/308f8875a075343aa2969afbf7950d09.jpg)
오트밀 40~50g을 아몬드브리즈언스위트200ml + 물 40ml 에 불려놓고(아몬드브리즈대신 우유 대체 가능)
닭가슴살이나 닭안심살 에프에 굽기 (냉동 새우 있다면 새우도 ㄱㅊㄱㅊ 새우는 저 시간동안 굽지 않고 물에 해동했다가 물기 닦아주면 됨)
에프 3분 쯤 남으면
미리 부셔놓은 불닭볶음면 면과 액상 스프를 저 불린 오트밀액체에 넣고 섞어서 전자레인지 2분
전자레인지 조리 완료됐으면 꺼내서 잘 구워진 닭 잘라서 넣고 다시 섞어주고 3분 돌리기
모짜렐라 치즈 있으면 이때 같이 넣어서 돌리고
체다치즈 있으면 다 돌아간거 위에 올리고 깨 김가루 후레이크 뿌려주면 끝 ദ്ദി(⸝⸝ʚ̴̶̷̆ ө ʚ̴̶̷̆⸝⸝)
이랬는데 한번에 라면 두봉이 끌리는거 나만 그런건 아니게찌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