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세척한다고 8시부터 돌렸는데 한시간반이나 걸릴줄 몰랐어 지금 20분정도 남았는데 세탁기 안이 아직 거품 한가득이라 멈추기에도 애매해서.. 원룸 세탁기 소리 밤에 많이 심한편이야? 9시 이후에 세탁기 돌린적이 없어서 너무 죄송하네..ㅠㅠ
|
통세척한다고 8시부터 돌렸는데 한시간반이나 걸릴줄 몰랐어 지금 20분정도 남았는데 세탁기 안이 아직 거품 한가득이라 멈추기에도 애매해서.. 원룸 세탁기 소리 밤에 많이 심한편이야? 9시 이후에 세탁기 돌린적이 없어서 너무 죄송하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