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생각이 다를수도 있고 가치관도 다를수 있고 추구하는게 다를수 있는데 자기랑 뭐라도 하나 틀리면 어떻게든 깎아내리고 조롱하고 비판하는듯 인티 글이랑 댓 보면서도 그런 경향이 자주 보이는데 커뮤라서 더 심한걸까? 진짜 국민성 미개한것 같음
|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수도 있고 가치관도 다를수 있고 추구하는게 다를수 있는데 자기랑 뭐라도 하나 틀리면 어떻게든 깎아내리고 조롱하고 비판하는듯 인티 글이랑 댓 보면서도 그런 경향이 자주 보이는데 커뮤라서 더 심한걸까? 진짜 국민성 미개한것 같음
|